한국 / 서울
KWMA 2018년 NCOWE를 계기로 [Korea Art Mission Network & Agency] 문화예술기획자 모임으로 출발, KWMA 문화예술선교실행위원회 국내/해외 총무와 KWMA미디어팀 역할을 감당하는 중 2020년 WEPLANT라는 이름으로 단체를 설립하고 2023년 KWMA의 부설기구로 지정되어 문화예술영역 네크워크와 에이전시, 거점미디어선교네트워크의 한국센터 역할을 하고 있다.
국내(한국)
한국 | 서울 동남권
GP선교회(Global Partners Korea) 내에 미디어팀 운영을 2014년부터 해 왔고 코로나19 기간 선교사들의 온라인사역을 지원하기 위해 스튜디오를 만들고 영상미디어교육을 진행해 왔다. 청년인턴십 운영을 시범적으로 실시하고 이후에도 미디어영역에서의 전문인선교, 청년인턴십선교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고자 한다.
국내(한국)
한국 | 분당
코로나19기간 현장으로 나가지 못하고 발이 묶인 문화예술선교사들이 모여 2년동안 기도하며 함께 기다리는 모임 V-Day(Very Day)으로 모이던 음악작업실이 모두 현장으로 파송되고 난 후에도 픽트리홀로 리모데링이 되었습니다. 음악작업실과 영상촬영스튜디오, 댄스연습실, 소규모 온오프라인 모임이 가능한 공간입니다.
국내(한국)
Copyright ⓒ 2023 WePlant All rights Reserved.